베리베리 맛집탐방

평화다방 마곡점 후기

Jewelry_K 2022. 2. 19. 12:34
728x90
반응형

회사사람들과 식사후 평화다방이라는 카페에 왔다.
발산역과 마곡역 사이에 있고 요새 핫한 마곡지구에 있는 카페이다.

카페 내부는 사진과 같은데 레트로한 감성이 물신거린다.
회사동료 한명은 오래된 일본느낌의 카페 같다고 했고
다른분은 예전 다방 같은 느낌 아닐까 라고 했다.

조금 일찍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는데 금새 자리가 다찼다.

디저트 메뉴는 이렇고 약간 오래되었으나 다시 생각나는 디저트류가 있었다.
그리고 예를들면 롤케익도 백설기롤케익 이런식으로 있었다.
(회사동료가 백설기 롤케익은 빵또아 맛이라고 한다)

나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바나나빵을 3개 사서 동료들과 나눠먹었다.
바나나빵은 빵안에 크림이 있는 건 아니지만 빵 겉면에 묻어있는 것이 입안에서 가득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다.

위 사진은 네이버 리뷰에서 참고함

 

마곡주변 핫한 카페인 평화다방,
마곡지구 근처에서 시간되면 방문해보는걸 추천한다!

728x90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