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맛집탐방

모센즈스위츠(중동 디저트 전문점) 후기

Jewelry_K 2022. 3. 4. 23:32
728x90
반응형

지난번 버티밀크에 이어 홍대 디저트 맛집 2탄으로 바로 이곳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 디저트 집의 이름은 모센즈스위트라는 다소 독특한 이름의 디저트 가게이다.
이 가게만의 특징은 바로 한국인에게는 다소 생소한 중동 디저트 전문점이라는 것!

가게 외관은 이렇고, 참고로 가게 내부가 굉장히 좁다. 테이블 한개에 의자 4대가 전부다.

내가 방문했을때는 다행이 비어있어서 앉아서 먹고갈수 있었는데, 대부분 손님들은 테이크아웃해서 사갔다.

모센즈스위트의 메뉴판, 이름만 봐서는 다소 생소하다.
사실 나도 전혀 모르는 메뉴들이 대부분이었다.

다만 카이막은 스푸파에서 백종원 님이 천상의 맛이라는 표현을 써서 정말 어떤 맛인지 궁금했다.

가게내부모습
(참고로 저 아랍복장 분은 사람아님, 마네킹임)

첫번째 메뉴는 카이막이다.
저 하얀색 크림 같은게 카이막인데, 굉장히 많은 양의 우유에서 소량만 생산된다고 한다.
위에서 적었듯이 스푸파 백종원님 설명 듣고 엄청 기대를 했었다.

그래서 한입 먹었는데, 뭔가 먹어본 맛이고 분명 맛있는데... 천상의 맛? 까지는 아닌거 같다..ㅠㅠ
음 뭐랄까... 버터크림 같은 느낌이고 약간 생크림과 버터 중간 느낌? 같다.

그리고 카이막 아래(사진상으로는 잘 모를거 같다..) 꿀이 있는데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었다.

두번째 디저트는 쿠니파
이것도 정말 맛있었다. 맛 설명을 하자면 달달한 떡과 치즈의 중간 느낌인데 그 위에 실타래 같은 치즈와 피스타치오 가루가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느낄수 있었다.

그리고 음료로 주문한 모센라떼.
카페라떼 한종류 같은데 우유가 여러 종류의 우유가 들어가 있다고 한다.
처음 시킬때는 우유따로 커피 따로였는데 가게 사장님께서 섞어서 먹으라고 했다~ (사장님 말 잘 듣기!ㅋㅋ)

모센라떼 외에도 발르슈트, 피스타치오 라떼가 있으니 즐겨보시면 좋을 듯 싶다.

참고로 가게 앞에 사진과 같은 벤치가 있다.
날 좋은날에는 테이크아웃해서 이 벤치에서 즐거도 좋을 듯 싶다.

모센즈스위트
중동 디저트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추천!
스푸파보고 카이막에 엄청나게 기대하면 실망할 수는 있지만... 그래도 정말 맛있었던 카이막을 느껴보고 싶다면 추천한다!


728x90
SM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