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맛집탐방

아이오유 (I.O.U) 후기

Jewelry_K 2022. 5. 2. 23:31
728x90
반응형

이번 주말은 아주 특별한 기념일이었다.(와이프 생일^^)
그래서 작정하고 몇일전부터 예약하고 다녀온 맛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가게 이름은 아이오유, 위치는 마포역에서 한강방면으로 약 15분정도 걸어오면 위치해 있다.

식당은 5시타임으로 예약했고 한 4시 50분쯤 도착했다.
도착했을때 이미 꽤 많은 사람들이 대기중이었는데 정말 단 한 팀도 커플이 아닌팀이 없었다..ㅎㅎ(휴 다행이다~)

드디어 자리를 잡고 테이블 세팅이 되었다.
운이 좋았는지 테라스 자리로 안내해주셨고, 여의도 방면이 탁트이기 보이는 한강을 감상할 수 있었다.

디너타임 메뉴는 총 3가지이다. course for couple(스테이크 랍스터) 그리고 chef's course이다. 기본적으로 코스요리이고 가격은 고급식당 답게 기념일에나 올만한 가격대이다.

식전빵! 부드럽고 견과류가 들어가 있어서 개인적으로 고소하니 맛있었다.

양송이 스프!

파프리카 소스를 겸비한 새우,연어,전복

토마토 사과를 곁들인 브리타치즈 셀러드

메인요리를 즐기기 전 입가심용 소르베

와이프가 꼭 먹어보고 싶다고 했던 티본스테이크!
(유럽에서 먹었던 것보다도 맛있던 거 같다!)

그리고 가리비가 들어간 토마토 파스타

맛있는거는 다시한번 찰칵!

그리고 후식으로 커피와 아이스크림, 티라미수

정말 뭐하나 빠지지 않고 고급진 맛을 선보였다.
특히 티본스테이크 정말 맛있었는데,,, 유튜브 보고 도전을 해볼까 싶을정도로 티본스테이크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다.

그리고 아이오유는 식당 내부 분위기도 정말 끝내주는데 예전 대통령 별장으로 사용했다고 한다.
(이런 고풍스런 분위기와 멋진 한강뷰가 있는 곳이라니.. 대통령 별장 정도는 되야 가능한가 보다)

그리고 아이오유 레스토랑은 작은 규모의 정원이 있다.
식당건물 오른편에 정원으로 내려가는 돌담 계단 길?이 있고 정원을 가면 한강이 펼쳐진 멋진 정원과 포토존이 있다.
여기서 와이프랑 사진 많이 찍었는데 여러 장 건진거 같다...ㅋㅋㅋ


오랜만에 와이프 생일을 맞이하여 방문한 고오오급 식당 아이오유!
프로포즈를 위한 식당이라고도 하고, 기념일날 찾아갈만한 값어치를 하는 매우매우매우 만족한 식당이었다.

다음 기념일에도 다시한번 방문할 의사 100퍼센트이다!!!

728x90
SMALL

'베리베리 맛집탐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스버거 후기  (0) 2022.04.30
빠레트 한남 후기  (4) 2022.04.27
카페 실버팟 방문 후기  (0) 2022.04.24
서울맥주 1977 후기  (0) 2022.04.20
여의도 아이엠베이글 후기  (0) 2022.04.18